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17:47:56
  • 핵심어:

  • 페이지 뷰:525
  • 빠른 설명:

    옛 친구,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기사 내용

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옛 친구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리프트 플랫폼 측면과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기울임꼴, 다른 측면과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기울임꼴

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옛 친구전동 간이 승강기,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쓰 촨 입구.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 레일식도 일종의 유압 전동 승강기로, 유압 리프트 부분,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옛 친구레일 전동 승강기,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


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

건설 하 다.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목숨;유압유의 유질이 어두워졌는지,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있는지 검사하고, 발견되면 즉시 변경해야 한다;오일 탱크의 유위를 검사하다.승강 플랫폼이 낮은 위치에 있을 때, 연료 탱크의 기름 위치는 도달해야 한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옛 친구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스 콧 데 일소액압 승강 플랫폼유형 코드 소개

    스 콧 데 일소액압 승강 플랫폼유형 코드 소개

  • 루 카.500kg 전기 리프트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서비스를 푸시

    루 카.500kg 전기 리프트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서비스를 푸시

  • 루 카.0.5톤의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루 카.0.5톤의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 루 카.승강 플랫폼 승강기수요 회복, 가격은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루 카.승강 플랫폼 승강기수요 회복, 가격은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 루 카.전기 알루미늄 리프트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

    루 카.전기 알루미늄 리프트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

  • 개평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작동 원리의 주요 매개변수

    개평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작동 원리의 주요 매개변수

  • 가사 키.전력 변압기 사진업계의 현상 유지 변화

    가사 키.전력 변압기 사진업계의 현상 유지 변화

  • 양천고정식 승강기 플랫폼시장에 매우 유용

    양천고정식 승강기 플랫폼시장에 매우 유용

  • 신속한:알림: 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옛 친구배경축 전동 승강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