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8:46:13
  • 핵심어:

  • 페이지 뷰:519
  • 빠른 설명:

    부흥,부흥승강기 가위식 전동,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유압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할 것

기사 내용
부흥승강기 가위식 전동,

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유압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할 것인가에 관한 문제는 간단히 우리에게 여기까지 이야기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런 설비에 대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특히 어느 공장이 이런 설비를 소비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제안 친구들은 인터넷에서 검색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런 설비를 많이 판매하여 소비하는 사람들이 현재 모두 본인의 공식 사이트가 있기 때문이다.인터넷에는 이양과 유지에 관한 학문에 대한 소개가 더욱 세밀해지고 있다.유압 전동 승강기는 매우 편리한 제품으로 운반되지만,부흥소형 전동 이동식 승강기, 아무리 도시락을 싸더라도 운용할 때 유의할 만한 것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조작이 잘못되어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예를 들어 이런 제품 안에는 유압유에 대한 수요가 있다. 혹시 유압유를 바꿀 때 상응하는 유형을 정확히 찾아야 한다. 서로 다른 유형의 유압유는 함부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제품 자체의 기능에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심지어 유압유의 유형이 일치하지 않아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또한 이 제품은 대량의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매주 한 번씩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 이렇게 해야만 격자 베어링이 정상적으로 운용될 수 있도록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베어링 연결부에 버터를 운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 설비가 운행하는 과정에서 자체의 저촉으로 인해 파손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부흥모래 분사 처리 후 열 분사 산화 알루미늄.물, 에틸렌글리콜을 제외한 모든 매체에 적용됩니다.녹 방지 페인트를 도포하고, 페인트는 도포할 때 녹 방지 페인트를 증가하면 강재의 부식 강도를 뚜렷하게 줄일 수 있다.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에서 고객이 인정하는 하역 자재 설비로서 레일 승강 플랫폼은 제품, 토목 건설, 운행 원가 등 방면에서 한 수 위이다.전동 승강기 편집장은 제품 우세 설비의 하중이 커서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고, 상하층은 조종할 수 있으며,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상세하게 분석하였다.

황후 진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



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상용 전동 승강 기구가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전동 승강 기구의 장단점은 다음과 같다: 유압 전동 승강 기구: 유압 기술을 채용하여 승강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다.

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장소, 환경 사용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 충족그러므로 승강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업종과 장소에서 사용되고 설치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다용도를 실현하고 다기능을 보여주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 수요를 얻은 승강플랫폼은 현대 공업 운송 과정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공항, 부두,부흥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 창고, 층집, 작업장 등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가치를 발휘한다.또한 전체 업계, 심지어 전체 경제 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가져왔다.그러나 이러한 설비의 장기적인 조작과 사용은 마모와 소모를 피할 수 없으며,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없어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업무 효율과 사용률이 모두 떨어질 것이고 그때가 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업무 설명그 다음,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승강 화물은 가능한 한 안정적이고 균일한 속도로 상승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송유관 내부에 이물질이 있어 수송 유압 기름으로 인해 수력이 고르지 않아 탁상면이 고르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송 유관이 원활한지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건의한다.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화물의 승강은 플랫폼 양쪽에 사람이 서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부흥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

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검 은 등대장비 요구 사항

    검 은 등대장비 요구 사항

  • 심양200kg 전동식 승강기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심양200kg 전동식 승강기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 심양초대형 승강 플랫폼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

    심양초대형 승강 플랫폼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

  • 심양나선형 승강기 플랫폼저반동 성능이 뛰어남

    심양나선형 승강기 플랫폼저반동 성능이 뛰어남

  • 심양이동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불안정한 속도를 해결하는 방법

    심양이동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불안정한 속도를 해결하는 방법

  • 장쑤선박용 유압 승강 플랫폼기회주의적 판매

    장쑤선박용 유압 승강 플랫폼기회주의적 판매

  • 서 씨.전력 변압기 500kva 가격시장 수요 견인

    서 씨.전력 변압기 500kva 가격시장 수요 견인

  • 메스터고정식 승강 유압 플랫폼기능은 무엇입니까

    메스터고정식 승강 유압 플랫폼기능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 정보는 당사의 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 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부흥삼상전동승강기제품의 특성 및 사용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