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20:28:26
  • 핵심어:

  • 페이지 뷰:156
  • 빠른 설명:

    장하,설치 요구 사항: 레이어 도어는 정형화, 도구화되어야 합니다.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장하전기 기계와 오일 펌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압의 동력원이며 & a

기사 내용

설치 요구 사항: 레이어 도어는 정형화, 도구화되어야 합니다.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장하전기 기계와 오일 펌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압의 동력원이며 & amp;quot;심장 ”,기계에너지를 실린더의 동력에너지로 전환시켜 화물의 승강기능을 달성하는 것이다.,알루미늄합금 전동 승강기 자료를 참고할 수 있고,

설치,장하포크 전동 승강기,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데 이 트 카 비치장기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기본면은 변하지 않았다. 도전과 압력하에 수명은 또 안전우환이 존재하게 된다.정기적으로 기름과 여과기를 더 바꾸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만약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세척해야 한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을 흐르게 하는데, 기름 오염 지표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이 이미 꽉 찬 상태이므로 반드시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반드시 유압 전동 승강기와 현장을 정리해야 한다.폐쇄 유압 전동 승강기동 주변 구역에서 청결하다.깨끗한 기름과 깔때기나 용기만 사용할 수 있다.시스템에 오물을 반입하지 마십시오 & mdash;깨끗한 기름일 수밖에 없다.알루미늄 유압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오랫동안 낮은 농도의 일산화탄소 가스에 있는 독가스이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업종의 전환 업그레이드를 선택하는 것이 시급하다.새로운 정상상태에서 전동승강기계제조기업은 반드시 기존의 발전리념과 모식과 작별하고 철저히 전환해야 할 관건적인 시각에 이르렀다.전동승강기계산업은 거시적시장조정, 내부발전추진력, 발전모식전환의 이중도전에 직면하여 구조조정을 계속 추진한다.고정식 승강기는 다른 설비와 마찬가지로 과도한 사용은 만회하기 어려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설비의 수명을 단축했을 뿐 아니라 인명피해도 우려되는 만큼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



전동유압승강경로는 고공작업의 상징적인 물건으로서 흔히 볼수 있는 전동유압승강경로는 전기에네르기를 동력으로 화물을 향상시키거나 하역하는 유압전동승강기계설비로서 기업, 화학공업, 시정,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우리는 제때에 정비작업을 잘해야 하는데 매우 필요하다. 왜냐하면 부품간의 마모는 아주 정상적이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전동액압승강경로의 보호정비관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편집장이 우리와 토론해 봅시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추천 하 다.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



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투자 하 다.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강하 플랫폼, 차량용 승강 플랫폼, 자체식 승강 플랫폼, 디젤 엔진 크랭크 암 자체식 승강 플랫폼,장하전동 고공 승강기, 팔 접이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그리고 특수

많은 고객들에게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고 정비하는 방면에서 아직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또한 많은 고객 친구들이 사용할 때 많은 주의를 기울여 인원과 재산의 안전을 확보하고,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유지하며, 전동승강기의 사용 주파수가 아니다. 우리는 전동승강기를 사용할 때 반드시 실제 작업 높이와 실제 적재 중량에 근거하여 똑똑히 알아야 한다. 만약 주파수가 너무 클 때,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나 포크식 전동 승강기를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건의합니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의 큰 적재량은 톤까지 할 수 있습니다. 적재량 문제를 잘 해결했습니다. 만약 사용 빈도가 너무 크고 높이가 비교적 높다면 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이런 전동 승강기는 아무리 고주파 작업하에서 고장이 나기 쉽지 않습니다.적재량과 사용빈도를 해결하면 전동승강기 매칭도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 개념: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는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밸브이다. 회전 밸브는 오일 파이프 통로의 최적화 선로 설치를 줄일 수 있다.

장하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기초 받침대나 기초 예매품은 모두 콘크리트 기초판 안에 묻어야 한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카 세 르대롤링에서 발생하는 문제

    카 세 르대롤링에서 발생하는 문제

  • 루 먼 드1톤 전기 승강기무슨 소용이야

    루 먼 드1톤 전기 승강기무슨 소용이야

  • 루 먼 드초대형 승강 플랫폼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루 먼 드초대형 승강 플랫폼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 루 먼 드간이 승강기 승강 플랫폼정확한 조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루 먼 드간이 승강기 승강 플랫폼정확한 조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 루 먼 드이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분류 및 기능

    루 먼 드이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분류 및 기능

  • 고평산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특성과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고평산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특성과 품질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후 쿠 시 마전력 변압기 200kva 가격산업 시장 정책

    후 쿠 시 마전력 변압기 200kva 가격산업 시장 정책

  • 약속고정식 소형 승강대차폐 효과의 특성

    약속고정식 소형 승강대차폐 효과의 특성

  • 신속한:알림: 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 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장하소형 전동 적재 승강기말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