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멜 로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구입 시 주의 사항

출시 시간:2024-03-28 20:54:34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563

핵심 팁:알 멜 로,엘리베이터를 누르다.버튼 엘리베이터의 운행 내층 역 호출 사다리 버튼으로 조종한다.어느 층 역에서 에스컬레이터 버튼을 공장에 누르면 엘리베이터가 움직이며 응답한다.엘리베이터 운행 과정이 작기 때문에, 만약 다른 층역

엘리베이터를 누르다.버튼 엘리베이터의 운행 내층 역 호출 사다리 버튼으로 조종한다.어느 층 역에서 에스컬레이터 버튼을 공장에 누르면 엘리베이터가 움직이며 응답한다.엘리베이터 운행 과정이 작기 때문에, 만약 다른 층역 호출 사다리 버튼을 누르면, 모집 시스템은 신호를 기록할 수밖에 없고, 응답할 수 없으며, 엘리베이터를 막을 수도 없고, 엘리베이터가 완성되기 전에 운행 층역에 응답한 후에야 다른 층역 호출 사다리 신호에 응답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잡동사니 엘리베이터에 쓰인다.가마 안 조종반에 정차한 선층 버튼 신호나 층문 밖에 설치된 층역 호출 계단 버튼 신호로 엘리베이터가 일주일 동안 왕복 운행하면 모든 호출 계단 신호에 응답할 수 있다.

보상사슬, 로프는 엘리베이터가 운행할 때 우물길이나 기타 부품과 충돌해서는 안된다.

알 멜 로엘리베이터의 갱신, 수리 비용은 업주가 공동으로 부담한다.엘리베이터의 직접 사용자로서 여러분은 엘리베이터를 잘 대하고, 엘리베이터를 사랑하고, 문명하게 엘리베이터를 타고, 서로를 편리하게 하세요!고의로 엘리베이터를 파손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타인의 엘리베이터 안전에 위협을 줄 것입니다. 고액의 수리 배상에 직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위법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b. 낡은 엘리베이터가 작동하지 않을 때: 갱도가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갱도 외부에서 유한한 데이터를 얻어 비표준 여부 등을 판단할 수 있다 (기계실에 높은 대가 있을 때 기계실에서 갱도 평면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지만 정확하지 않다). 엘리베이터 견적 협상 참고로 제공할 수 있다. 이럴 때 계약을 체결할 때 갱도 개선 및 비용은 사용자가 책임져야 한다.확실하지 않은 우물 구조와 크기에 대해서는 사용자에게 낡은 사다리 이후, 새로운 사다리가 생산에 들어가기 전에 엘리베이터에 제공하거나 엘리베이터에 사람이 측량하도록 통지해야 한다.

모택동밑구덩이 (있을 경우) 의 길이, 너비, 깊이를 측정하고 지지대들보에 오목한 홈과 매몰물이 있는지 주의해서 관찰한다.

엘리베이터 생산기업이 엘리베이터 제조,알 멜 로반자동 원료 추출기, 설치, 정비 품질에 대해 전면적으로 책임지는 “용 한 마리 & rdquo;관리책임제는 기업이 품질을 견지하여 엘리베이터의 안전운행을 확보하도록 독촉한다.건축시장, 물업관리에 대한 국가의 요구와 결부하여 조치를 취하여 확실하게 해야 하며 무허가기업은 엘레베터를 생산해서는 안되며 불합격제품과 무생산허가증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금지, 구매해서는 안된다.엘리베이터 경영활동과 엘리베이터 입찰과정에서 기업이 국가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공개, 공평, 성실신용과 평등경쟁의 원칙을 준수하며 가격인상, 가격인하 등 부정경쟁을 금지하고 기업과 사용자의 합법적권익을 수호하도록 독촉한다;엘리베이터 품질에 대한 사용자의 평가 및 감독을 조직, 전개한다;엘리베이터 안전사고의 분석과 처리에 참여하다.

소방대원이 조작할 수 있도록 가마 안의 지령 버튼 기능을 회복하다.


알 멜 로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구입 시 주의 사항



소방대원이 조작할 수 있도록 가마 안의 지령 버튼 기능을 회복하다.

고객은 실제 사용 요구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엘리베이터 유형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와 동시에 제조업체는 반드시 설치자질이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 좋은 것은 부근에 유지보수점이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향후 사용문제와 더욱 낮은 고장률을 보장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수리가 매우 번거롭다.장기적으로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은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가격대가 우대한다. 기본적으로 모두 별장의 실제 엘리베이터 갱도 사이즈에 근거하여 주문한다.흔히 볼 수 있는 우물길 순수 사이즈는 mm 너비 x mm 깊이, 가마 사이즈는 mm 너비 x mm 깊이다.오픈 사이즈 mm 와이드 자동 미들도어.흔히 볼 수 있는 우물길 순수 사이즈 mm 너비 x mm 깊이, 가마 사이즈 mm 너비 x mm 깊이.문 여는 사이즈 mm 너비 자동 옆 문, 작은 우물길 순 사이즈 mm 너비 x mm 깊이 가마 사이즈 mm 너비 x mm 깊이, 문 여는 사이즈 mm 너비 손 문.엘리베이터는 건물 내의 몇 개의 특정한 층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하는데, 그 가마는 적어도 두 열이 수평면에 수직하거나 납수선과 경사각이 & deg보다 작게 운행한다.의 강성 궤도 운동의 운송 설비.계단식도 있는데 스텝보드를 무한궤도에 설치하여 련속 운행하는데 속칭 에스컬레이터나 자동인도라고 한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수직 승강 엘리베이터는 가마가 하나 있는데, 적어도 두 열의 수직 또는 경사각이 & deg보다 작게 운행한다;의 강성 레일 사이입니다.가마의 크기와 구조 형식은 승객이 출입하거나 화물을 하역하는 데 편리하다.습관상 그 구동방식에 관계없이 엘레베터를 건축물내의 수직교통운수수단의 총칭으로 삼는다.속도에 따라 낮게 나눌 수 있다

정상적인 전원이 꺼졌을 때 비소방엘레베터내의 조명은 전기가 없지만 소방엘레베터내에는 여전히 조명이 있다.

높 은 가치, 전동 효율이 높다.영구 자성 동기식 모터를 사용하여 직접 구동하기 때문에 전동 효율을 ~% 높일 수 있다.

밑구덩이 깊이: 낮은 층의 인테리어 완공 지면에서 밑구덩이까지의 깊이.밑구덩이 안에 건축 기초 등 구조가 우물 안으로 돌입했는지 주의해서 관찰하고, 만약 있다면 반드시 그 사이즈를 재어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와 관련된 건축지를 식별할 수 있다.직원은 고객이 제공한 건축 시공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과 관련된 종이와 관련 파라미터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 중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 단면 (층고, 밑구덩이 깊이, 기계실 높이, 청문 소다리 등 데이터 포함);엘리베이터 우물 평면 (정도 내 평면 순 사이즈, 입구 폭 및 방향, 벽 두께 등 포함);엘리베이터 기계실 평면 (기계실 평면 사이즈, 우물길과 기계실의 상대 위치, 입구 위치 등 포함).


알 멜 로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구입 시 주의 사항



각 층의 사다리 버튼이 작동하지 않아 제거를 소환합니다.

판 촉 활동 을 하 다.엘리베이터 우물길 측정의 기본 내용 우물길 너비: 엘리베이터 현관문을 마주하고 우물길 양쪽 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를 측정한다.

가정용 엘리베이터는 공공공간과 다르다. 전문 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가정용 엘리베이터,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소형 가정용 엘리베이터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설치 공간이 제한되어 있고 전용 우물길이 없으며 높이를 높이는 등 요소를 고려하여 설계에 있어서 더욱 간편한 소형화를 추구하고 기계실도 필요한 존재가 아니다.장기적으로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알 멜 로이동식 원료 추출기, 오래된 브랜드, 품질이 보장된다!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본층의 자물쇠와 전기촉수가 불량하여 초래된것일가능성이 높기에 먼저 조종판의 개문버튼을 눌러 엘레베터를 열게 한후 다시 개문버튼을 눌러 엘레베터를 닫게 하고 엘레베터가 고장을 해소하고 계속 운행하는가를 볼수 있다.두 번 반복할 수도 있고, 손으로 밀어서 문을 닫는 것을 도울 수도 있다.만약 아직 안 된다면, 문을 여는 버튼을 눌러 문을 열고 사람을 놓아 줄 수밖에 없다.비상벨이나 전화를 눌러 물업관리부문에 알려주고 전문인원이 수리할수 있다.

알 멜 로가마에 들어갈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엘리베이터를 타야 할 때는 엘리베이터 홀의 에스컬레이터 패널에서 가려는 방향 버튼을 선택해야 한다.위 행에서 “ 를 누릅니다.위로 ”방향 단추를 누르고 아래쪽으로 & ldquo;아래로 ”방향 버튼.

광막 보호는 적외선 빔을 이용해 엘리베이터 문 출입구를 덮고 사람이나 물체를 탐지하는 문 보호 시스템이다.엘리베이터가 어떠한 상황에서도 사람이 끼지 않도록 하여 문기계의 신뢰성을 크게 높이고 승객의 안전을 최대한 보장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알 멜 로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구입 시 주의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알 멜 로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구입 시 주의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알 멜 로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구입 시 주의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알 멜 로소형 가정용 관광 엘리베이터 가격구입 시 주의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