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빈.자동 고공 원료 추출기선택에서 어떤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출시 시간:2024-03-29 21:25:44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621

핵심 팁:루 빈.,층 엘리베이터 입구의 적절한 위치에 소방대원 전용 조작 버튼이 설치되어 있다.조작 버튼은 일반적으로 유리 조각으로 보호되며 적당한 위치에 빨간색 & ldquo가 설치되어 있습니다.소방 전용 ”등의 글자.주

층 엘리베이터 입구의 적절한 위치에 소방대원 전용 조작 버튼이 설치되어 있다.조작 버튼은 일반적으로 유리 조각으로 보호되며 적당한 위치에 빨간색 & ldquo가 설치되어 있습니다.소방 전용 ”등의 글자.

주파수 변환형 에스컬레이터 주파수 변환형 에스컬레이터는 지능형 주파수 변환기를 설치하여 신호를 감지한 후 컴퓨터가 분석하고 시간을 지연시킨 후 지능형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 전압과 주파수의 높낮이를 확정하여 에스컬레이터가 승객의 유무에 따라 에스컬레이터의 운행 속도를 확정하고 에스컬레이터의 모터 출력의 크기를 측정하여 에너지 절약과 기계 손실을 줄이고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좋은 효과를 얻는다.매 초투자는 일반에스컬레이터에 원 좌우를 더하여 공중부하에너지절약이 % 보다 크다.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루 빈.좌석 엘리베이터 사람은 전동기가 움직이는 의자에 앉고, 의자 손잡이의 비틀림은 의자 아래쪽의 동력 구동 장치로 하여금 의자를 움직이게 하고, 계단 난간의 레일을 따라 상하로 움직이게 한다.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와 가마 상자의 사이즈 애프터서비스는 브랜드마다 애프터서비스 방면에 모두 다르지만 전체적인 방면은 같다.년 품질보증 기간 내 무료 수리, 시간 서비스 핫라인.품질보증기간 후, 매월 두 번 이상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엘리베이터의 생산은 반드시 엘리베이터의 기업이어야 하며, 등록 자본금은 만 위안 이상이어야 하며, 상표 부착 기업이어서는 안 된다.

카 브 르 투밑구덩이 깊이: 낮은 층의 인테리어 완공 지면에서 밑구덩이까지의 깊이.밑구덩이 안에 건축 기초 등 구조가 우물 안으로 돌입했는지 주의해서 관찰하고, 만약 있다면 반드시 그 사이즈를 재어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속도제한기 조임 장치, 강철 벨트 조임 장치는 안전 스위치를 설치해야 한다.

엘리베이터를 누르다.버튼 엘리베이터의 운행 내층 역 호출 사다리 버튼으로 조종한다.어느 층 역에서 에스컬레이터 버튼을 공장에 누르면 엘리베이터가 움직이며 응답한다.엘리베이터 운행 과정이 작기 때문에, 만약 다른 층역 호출 사다리 버튼을 누르면, 모집 시스템은 신호를 기록할 수밖에 없고, 응답할 수 없으며, 엘리베이터를 막을 수도 없고, 엘리베이터가 완성되기 전에 운행 층역에 응답한 후에야 다른 층역 호출 사다리 신호에 응답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잡동사니 엘리베이터에 쓰인다.가마 안 조종반에 정차한 선층 버튼 신호나 층문 밖에 설치된 층역 호출 계단 버튼 신호로 엘리베이터가 일주일 동안 왕복 운행하면 모든 호출 계단 신호에 응답할 수 있다.


루 빈.자동 고공 원료 추출기선택에서 어떤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의 각종 표준 (기술표준 품질표준 등 포함) 은 본 업계 표준의 관철 실시를 조직 추진한다.검사와 평가를 실시하여 품질 감독 업무를 선전하고 촉진하다.

이론적 수송 능력.에스컬레이터와 에스컬레이터의 주요 매개 변수로, 시간당 이론적으로 운송되는 사람의 수를 가리킨다.

엘리베이터의 와이어가 끊어질까요?

제조 비인원은 화물계약을 체결하는데 어떤 우물데이터와 그 측량이 필요한지 알아야 하며 또 현장측량결과에 근거하여 풀을 그릴수 있어야 한다.그린 풀은 대체적으로 비례에 부합되고 데터표기가 정확하며 필적이 뚜렷하며 특수구조는 명기해야 하며 필요하다면 국부적인 상세도 그려야 한다.치수 측정은 센티미터까지만 정확하면 됩니다.

전기부품 전기부품은 크게 스크린, 각 안전회로의 전기스위치 등으로 나뉘는데 이는 엘레베터의 대뇌이고 엘레베터의 중추신경으로서 엘레베터의 움직임, 운행과 문의 스위치는 모두 그에 의해 진행되기에 일상적인 유지보수사업에서 반드시 그것을 가장 중요한 가운데로 취급해야 한다.작업 중에 스크린에서 엘리베이터 회로의 짧은 연결을 하지 말아야 한다.엘리베이터 문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누군가가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엘리베이터의 문을 짧게 연결하여 고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데, 이렇게 하면 매우 위험하고, 짧게 문을 연결하는 사고가 많다.왜 그럴까요?만약 한 사람이 현관문을 열고 머리를 안으로 뻗는다면, 이때 엘리베이터가 마침 위로 올라가거나 아래로 운행되어 여기까지 오고,루 빈.3층짜리 소형 가정용 엘리베이터,루 빈.2 롤러 액체 압력 전자동 권판기, 현관문이 짧게 연결되면 엘리베이터가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그러므로 우리는 일상적인 유지보수사업에서 절대 안전회로를 단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반드시 단련을 진행해야 한다면 어느 안전부품에 문제가 생겼는지, 어느 안전부품을 단련해야 하는지, 그리고 정비하거나 급보수한 후에는 반드시 제때에 단련선을 제거해야 한다.전문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강하고 튼튼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에스컬레이터 양쪽에는 mm 이상의 공간이 남아 있어야 하며,루 빈.유압 하역차 전복기, 평행으로 배열할 때 두 에스컬레이터 사이에는 이 제한이 없다.


루 빈.자동 고공 원료 추출기선택에서 어떤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기름 오염이 없다.이빨 복도의 마모 문제가 없고 정기적으로 기름을 교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사용 수명이 길고 기름 오염을 낮추며 유지 보수를 줄일 수 있다

제품 조사우물 깊이: 홀 입구에서 우물 뒷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

왜 엘리베이터가 급상승하고 급강하합니까?

최상층 높이 (OH) 부족: 이 경우 기계실 우물길을 부분적으로 최상층 높이로 올려 표준 사이즈, 즉 & ldquo를 만족시켜야 합니다.온돌 ” “온돌 ”뒷우물길 천장의 상피에서 갈고리 하연까지의 거리는 반드시 예인기 설치 공간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각 그룹의 몇 대의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신호 시스템, 엘리베이터 그룹 제어 시스템 (중앙 그룹 제어 시스템과 분산 그룹 제어 시스템이 있음) 을 공유하고 서로 연결된 엘리베이터 운행을 조율하여 엘리베이터 시스템의 서비스 성능을 향상시킨다.의 엘리베이터 그룹 제어 시스템은 빌딩의 서로 다른 여객 교통 수요에 따라 계단군이 적합한 방식으로 층역의 호출 계단 신호에 응답하도록 한다.

승강기 현관문과 가마문 정비.엘리베이터 고장은 일반적으로 승강기 현관과 가마 문에 많이 발생하므로 현관, 가마 문의 정비에 주의해야 한다.첫째, 문의 오르막대에 기름을 넣어야 할 곳에 기름을 넣고 잘 유지하면 엘리베이터는 운행과 문이 열리는 과정에서 불쾌한 소리를 내지 않는다.엘리베이터의 안전 터치패드나 광막형의 터치패드 스위치 라인의 검사에 주의해야 한다. 왜냐하면 엘리베이터가 문을 닫는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스위치 라인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유지보수원이 매번 작업할 때마다 반드시 검사해야 한다. 교환해야 할 것은 미리 바꾸어야 한다. 사용자가 문의 문제로 인해 엘리베이터 제품의 품질에 대해 의심을 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에스컬레이터 현장의 일반 토목 건설 문제의 처리 빔 여백이 너무 크다: 이런 상황은 에스컬레이터의 위, 아래 플랫폼의 길이를 증가시켜 토목 건설의 실제 사이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한쪽 플랫폼을 늘릴 수도 있고, 양쪽 플랫폼을 동시에 늘릴 수도 있으며, 위, 아래 플랫폼의 총 길이는 일반적으로 mm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플랫폼이 길어질 때 밑구덩이의 길이나 층판의 구멍도 동시에 길어져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에스컬레이터가 길어지면 상하 지지점의 수력도 증가한다.만약 들보의 여백이 너무 길어지면 에스컬레이터 트러스 중간에 지탱을 해야 한다.또 에스컬레이터 각도를 도에서 도로 바꿔도 들보 여백을 길게 만들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루 빈.자동 고공 원료 추출기선택에서 어떤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루 빈.자동 고공 원료 추출기선택에서 어떤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루 빈.자동 고공 원료 추출기선택에서 어떤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루 빈.자동 고공 원료 추출기선택에서 어떤 원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