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유압 등차교 공장무슨 상황이야

출시 시간:2024-03-29 14:04:04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368

핵심 팁:장안,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

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

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적용된다;이동식 유압기 승차교: 항구, 창고 등 고정부동화물 적용

장안기름을 넣고 다시 주유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연료 탱크의 물과 침전물을 방출하는 것이 기름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데 매우 중요하지만 정기적으로 전체 유압 시스템을 비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이것은 시스템의 불순물,장안성 이동 등차교, 산화된 유압 오일 및 기타 유해 물질을 완전히 제거하는 신뢰할 수있는 것입니다.그런 다음 권장되는 깨끗한 유압 오일을 시스템에 다시 넣어야 합니다. 만약 오일이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손상되었을 때 오일 탱크의 오일을 세척해야 합니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 오염 지표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을 흐르게 한다. 기름은 이미 만족스러운 상태에 있다.

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델 라 이 스 멜 한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 정격적재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등차교 공장에 대한 그의 이해, 기업 자질, 특수 설비 허가증이 완비되어 있는지,장안등차교 브랜드, 전국 애프터서비스 점포가 얼마나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적시에 있는지 여부;그 중요한 점은 품질이 좋은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명을 쓰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장안유압 등차교 공장무슨 상황이야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일년 내내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면, 많은 기업들이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구매한 후, 모두 공장이 밖으로 드러나는 곳에 놓여 있다. 아무렇게나 괜찮다. (많은 공장들은 모두 이렇다.) 그러나 장시간의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면, 고정식 유압 등차교 부품이 녹슬고, 용접 구조가 느슨해져,장안유압 고정 등차교, 장기적인 사용에 불리하며, 가능한 한 비바람에 적당히 덮는다.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환영 하 다유압 승강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은 현물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하다.

이상의 두 가지, 우리는 이동식 등차교가 주차할 때,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장안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첫 페이지는 등차교를 생산하기 전에 반드시 관련 기술 도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부이다. 만약 기술 도면이 없다면 어떤 제품도 생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도면은 부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장안유압 등차교 공장무슨 상황이야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장안유압 등차교 공장무슨 상황이야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장안유압 등차교 공장무슨 상황이야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장안유압 등차교 공장무슨 상황이야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