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쿠 사등차교 유압 고정식산업의 물이 너무 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9 14:04:04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05

핵심 팁:라 쿠 사,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 쿠 사조작 착오로 유압 체계의 결함이 형성된다. 이것은 유압 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때 작업자의 조작이 부적절하여 형성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밸브를 잘못 열고 닫으면 갑자기 전원 (전자 설비에 출력을 제공하는 장치) 을 중지하고 조작 온도 (temperature) 또는 압력 (pressure) 이 너무 높고, 오일 (oil) 을 보충할 때 유제품을 잘못 넣으면 너무 높거나 너무 낮음,제때에 오일 탱크 바닥에서 분리된 물 등을 방출하지 않는다. 조작 실수로 형성된 유압 체계의 결함은 모두 유압 오일의 품질 의문이 형성된 것이 아니다. 대부분 유압 오일에 닿지 않지만, 일부는 유압 오일의 품질 변화에서 반영될 수 있다.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켄 벨 리총적으로 말하면 승강플랫폼이든 등차교든 전반 창고저장설비에서 반드시 없어서는 안될 보조운수하역의 관건설비로서 작업 (zu & ograve; y & egrave;) 효률 (efficiency) 과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의 안전성을 크게 제고시켰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가위질기는 원림기계설비기술방안에 속하며, 적재차 및 적재차에 설치된 가위질을 포함하며, 가위질기 섀시에는 유압펌프장과 유압총성이 설치되어 있으며, 입팔은 내립팔과 외립팔로 나뉘며, 외립팔은 승강실린더의 작용하에 상하로 이동할 수 있다;전반 현대화물류발전 (Develop) 에 강대한 버팀목 (sustain) 력을 제공하였고 전반 업종의 발전속도도 제고시켜 현대화물류발전에 거대한 기여를 하였다.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하역차 플랫폼이다.물류 업계에서 주로 컨테이너의 하역 또는 기타 일부 화물 차량의 하역 문제, 지상과 객차의 과도적인 교량에 사용된다.지게차가 컨테이너를 빠르게 드나들 수 있다.주로 컨테이너 하역에 사용되기 때문에 등차교는 컨테이너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라 쿠 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라 쿠 사유압 등차교 이동식, 화물칸차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부른다.이동 가능 여부에 따라 이동식 유압 등차교와 고정식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는 전문적인 업계 명칭이다.하역하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재료 사용: 본체 지지대: 특제 이형 강관을 사용한다.

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라 쿠 사등차교 유압 고정식산업의 물이 너무 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양쪽에 압연 방지 치마판을 설치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우리 나라 국민경제가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하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량이 배로 증가하고 물류업의 운송효율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압등차교는 보조기계화설비로서 일상적인 물류화물하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지게차는 액압등차교가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에 직접 들어가 대량의 하역작업을 할 수 있다. 혼자서 하역작업을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인력자본원가비를 절약하였을 뿐만 아니라 노동생산성도 한층 더 높였다.

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이후 실제 상황에 따라 등차교 고정과 이동의 사용 수명을 분석했다.자체 설비의 품질을 고려할 때 좋은 품질은 일반적으로 년 이상 사용되지만 이동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약 년으로 품질이 좋지 않다. 고정 등차교는 년 내에, 이동 등차교는 년 내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유지보수 조치를 살펴보고, 정기적으로 유지보수 상황을 검사하고,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유압 승차교의 품질과 장기 사용의 안전과 안정을 확보한다. 그렇지 않으면 단기 사용은 여전히 불가피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특별한 사람이 있든 없든 그것을 돌볼 것이다.만약 전문인원이 통일적으로 관리한다면 일반적인 문제는 제때에 발견하고 보고하게 된다.현장 수리를 위해 전문 서비스 인력을 적시에 배치하는 것도 보완책입니다.유압등차교는 반드시 정기적인 검사와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례를 들면 용접점이 견고하고 느슨한가, 회로가 로화되였는가 교체가 필요한가, 매 접점마다 충분한 기름을 주입해야 하는가 하는것이다.요즘 시대에 살면 사람들은 운이 좋다.오늘날의 급속한 발전 추세의 급속한 사회 발전으로 인해 과학 기술의 진보적인 생활에서 충격적인 변화를 가지고 있다.사회발전의 급속한 발전추세는 생활을 갈수록 더 행복하게 하지만 잔혹한 시기도 있다.그렇다면 물류업계 사람들이 어떻게 일을 하면서 그다지 피곤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달성한 이동 승차교는 당신의 고민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 쿠 사등차교 유압 고정식산업의 물이 너무 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작업 이 세밀 하 다.축을 사용할 때,라 쿠 사유압 이동 등차교,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운용 설명서 규칙의 제품 상표에 따라 액압유를 선택하다.기름을 넣기 전에 유액을 여과할 필요가 있다.. 정시에 유질에 대해 표본추출화학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만약 유질이 운용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는것을 발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액체 압력 체계 유액의 작업

그리고 일상적인 물류업으로 돌아가서, 잠재적인 자재 운반 설비 수요도 때때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특히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창고, 부두, 창고, 화물대, 공항 등 출하구에서 보편적으로 운용되고 출하량이 많아 운용이 빈번하다.그럼 국제 기업 제조업의 때때로 진보와 둔화에 따라 전개된다.유압 등차교와 유압 승강 경로의 제조 품질도 때때로 진보하고 있으며, 일부 제조 재능이 비교적 강한 기업도 있다.

라 쿠 사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어떻게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진행합니까?공장에서 나올 때 탑승교는 보통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라 쿠 사등차교 유압 고정식산업의 물이 너무 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 쿠 사등차교 유압 고정식산업의 물이 너무 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 쿠 사등차교 유압 고정식산업의 물이 너무 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 쿠 사등차교 유압 고정식산업의 물이 너무 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