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머헤이븐자동차 등차교 공장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

출시 시간:2024-03-29 15:51:41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90

핵심 팁:부머헤이븐,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부머헤이븐창고 하역 설비 중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보조 설비는 전체 화물 하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시장 발전의 요구로 인해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

부머헤이븐창고 하역 설비 중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보조 설비는 전체 화물 하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시장 발전의 요구로 인해 등차교는 유압 등차교와 이동식으로 나뉜다.유압 등차교는 지게차 화물의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꼭대기,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가 만 호승차교의 유형은 매우 많고 설치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응용해야만 그 작업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다음은 톤 승차교가 어떻게 빨리 설치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가드레일이 보장되지 않은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원인: 필터가 막혔습니다.


부머헤이븐자동차 등차교 공장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



레일의 설치는 이동 승차교 설치 작업의 중점이기도 하다.그것에 대해 그 중점은 레일을 설치하기 전에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데, 주로 적당량의 지방을 발라 좋은 상태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레일의 수직도에 대해 허용 편차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mm 이내로 규정되어 있습니다.필요하다면 벽걸이를 설치할 수 있다.

B) 유압 시스템을 유지 관리할 때 깨끗한 플라스틱 헤드만 파이프 라인의 끝을 밀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재산권.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부머헤이븐이동 승강 등차교, 이 작업의 임의성이 비교적 강하고, 이로 인해 물류 속도가 느려지고,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부머헤이븐알루미늄 등차교,부머헤이븐등차교 수리,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부머헤이븐자동차 등차교 공장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설치 조건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

정리: 만약 액체 압력 등차교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정리해야 한다.기름 오염 지표치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 청소 장비에 따라 기름이 흐릅니다.

많은 고객들이 이동 등차교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이동 등차교의 구체적인 용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맞춤형 등차교의 실제 작업에 편차가 존재하여 효율이 떨어진다.

부머헤이븐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부머헤이븐자동차 등차교 공장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머헤이븐자동차 등차교 공장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머헤이븐자동차 등차교 공장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머헤이븐자동차 등차교 공장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