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이 스 항이동식 등차교 유압완전한 다양성

출시 시간:2024-03-29 15:51:41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31

핵심 팁:로 이 스 항,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략하여 버튼 (botton) 만 누르면 조리판이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은 자중감소(reduce)에 의지하고 활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운용할 수 있다.

로 이 스 항이동식 등차교는 창고 저장대와 운송 차량 사이에 사교를 놓는 것이며, 현재 기업의 운송 중 없어서는 안 되는 설비이기도 하다.지게차와 합작한 상품 하역 보조 설비는 승용차 객차의 요철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지게차는 직접 본 설비를 거쳐 객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완료할 수 있다.적지 않은 현지에서는 모두 이동식 등차교를 운용하여 기업 상품의 하역에 매우 큰 도시락을 공급하고 많은 노동력을 삭감하며 작업 효율을 향상시키고 있다.다리 뼈대는 고강도 망간강에 공통된 용접 공정을 선택하여 강도가 높고 적재량이 크다.이동륜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한 실심타이어를 선택하여 공기를 넣을 필요가 없으며 합작브레이크패드로 운용하여 작업안전을 확보한다.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차량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이동식 승차교와 차량이 발작하여 자리를 옮길 때에도 줄곧 엄밀하게 밀착된다.

상대적으로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 (platform) 은 공장 건물 층간 화물 하역도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운반 설비이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승강기 (Cargo Lift) 는 승강기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건축 (jiàn zhù) 물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며 제품 (Product) 은 주로 각종 작업층간 화물을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버튼을 설치하여 다점(control)을 실현할수 있다.제품 구조(St

칭찬 하 다.승차교 톤수는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로 이 스 항유압 이동식 등차교,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이다.이동 등차교가 생기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는 기초가 생긴다.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로 이 스 항이동식 등차교 유압완전한 다양성



고정식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로 이 스 항유압 고정 등차교,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매우 눈에 띄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빠르고 안전한 회전 제품과 화물 하역 작업 플랫폼이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차량을 드나드는 차량의 높이는 다르고 운송 차량과 하역 역 사이에 일정한 높이의 하강이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반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해서는 안 된다.탑승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면 운송 차량을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조작 과정에서 한 사람이 전원 없이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주로 구조에 작용하는 강풍 하중, 고정식 유압 등차교 승강 경로 시 경로가 기울어져 운행하는 고정식 유압 등차교로 인한 측방향력, 매달린 물품이 바람 하중의 작용을 받을 때 구조에 발생하는 수평 하중, 고정식 유압 등차교 및 온도 하중, 기술적 하중과 빙설 하중 등을 포함한다.고정식 유압 등차교 특수 하중은 승강 설비가 비작업 상황에 처했을 때 구조가 당할 수 있는 큰 하중이나 작업 상황에서 가끔 당할 수 있는 재수 없는 하중이다.이런 하중은 유압 승강 경로든 고정식 유압 승강 경로든 모두 만날 수 있다.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직접 인공그렇다면 등차교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유압 승강 사다리가 진동하는 원인은 무엇이고 다리를 받치는 필연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신속한 화물 운송이 필요한 상황에서 왜 고정식 승강 다리가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습니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그래서


로 이 스 항이동식 등차교 유압완전한 다양성



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탁월 한 서비스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 크게 확장 운용 수명,로 이 스 항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 편리한 보호.

고정식 등차교의 구조 고정식 등차교 중기의 고정식은 가장 중요한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그것이 바로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과 전기 시스템이다.이른바 기계시스템은 사실상 하나의 경로와 하나의 섀시로 구성된 간략한 우리 나라 경제봉전이다. 상업경쟁이 갈수록 심해지고 생산기업, 모두 서비스품질을 시작하며 기계업종은 애프터서비스를 더욱 중시한다. 왜냐하면 기계는 기업발전의 기초설비로서 그 발작결함이 생기면 회사에 극히 큰 영향을 미치기때문이다.그러나 애프터서비스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고정식 등차교 결함 제거 및 수리 서비스를 편리하게 공급할 수 있어 근본적으로 고객의 운용 체험을 향상시켰다. 중국의 고정식 등차교는 성공적으로 고기술의 길로 들어섰다. 특히 일부 고정식 등차교 기업은 고객에게 물류 해결 계획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기계 제품의 물류 계획도 있다.

,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로 이 스 항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이다.이동 등차교가 생기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는 기초가 생긴다.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동식 등차교 타이어는 구매 시 가능한 한 동등한 모델의 타이어를 선택하고 실제 상황에 맞추어 실심 또는 에어 타이어를 선택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로 이 스 항이동식 등차교 유압완전한 다양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로 이 스 항이동식 등차교 유압완전한 다양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로 이 스 항이동식 등차교 유압완전한 다양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로 이 스 항이동식 등차교 유압완전한 다양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