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베이컨테이너 전용 등차교보호의 기술적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17:06:25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02

핵심 팁:후베이,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

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냉방판 양쪽에는 개의 활동판이 설치되어 있어 조정판이 떨어지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발을 누르는 것을 안전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후베이톤의 고정 승차교 유압 체계의 유지보수는 사용 중에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많은 고객들은 잘 모를 수도 있다. 오늘 기술자들이 운전기사 친구들에게 톤의 고정 등차교가 이미 사회 생존의 구석구석에 널리 퍼져 있고, 운용이 갈수록 보급되고 있다. 건설이든 토목장이든 사람들처럼 평범한 생존도 기계를 떠날 수 없다.유압 체계는 낙하 기계의 긴장 구성 부문으로, 유압 체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낙하 기계의 조용한 이용에 도움이 되며,후베이유압 등차교 공장, 낙하 기계의 수명을 연장하여 정확한 유지 보수 요령을 잘 파악해야 한다.

사용자 설명서의 요구에 따라 이동식 등차교를 진행하는데, 만약 이동식 등차교가 불량한 상황에서 작업하면 심각한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기능 실조 또는 기계 부품 손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작업 전에 모든 곳과 지점의 연결이 양호하도록 확보해야 한다.운동 중인 부품을 주는 것을 금지하고, 후에 여분의 약을 부스러기와 먼지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며,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후베이자동차식 등차교,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후베이컨테이너 전용 등차교보호의 기술적 방법



둘째,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을 방지하여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유압 승강 설비의 작업에 큰 폭의 흔들림이 나타났다.

등차교가 좋습니까?등차교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모두 등차교는 아주 사용하기 좋은 기계설비로서 물류업종 및 일부 공업공장건물 등 화물을 하역해야 할 장소에 아주 큰 편리를 가져다주었으며 일부 기업도 등차교의 발전전망을 마음에 들어 공장을 설치하고 등차교를 설치했다는것을 알고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후베이유압식 등차교,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항목 을 분석 하 다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모르는데, 그것은 무엇입니까?이어서 편집장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잘 이야기해 보자.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설치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후베이컨테이너 전용 등차교보호의 기술적 방법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소비 하 다.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크랭크 암 고공 작업 플랫폼 차.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후베이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꼭대기,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첫 페이지는 등차교를 생산하기 전에 반드시 관련 기술 도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부이다. 만약 기술 도면이 없다면 어떤 제품도 생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도면은 부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후베이컨테이너 전용 등차교보호의 기술적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후베이컨테이너 전용 등차교보호의 기술적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후베이컨테이너 전용 등차교보호의 기술적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후베이컨테이너 전용 등차교보호의 기술적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