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이언.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출시 시간:2024-03-29 17:06:25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89

핵심 팁:라 이언.,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

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공동 디자인(Design)의 "공"자강 골격(scaffolding)은 균일하게 (j)ūn yún) 압력을 받치고 뼈대의 비틀림을 줄이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튼튼합니다 (Strengthen) 내구성 (durable).

라 이언.근본하중, 망문생의는 승강경로 그 자체의 금속구조, 조직,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라 이언.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동 및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하며,라 이언.10톤 이동식 등차교,라 이언.이동식 유압식 등차교,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검사 결과작은 크기로 만들면 원가가 높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건설비도 자연히 좀 비싸다. 이렇게 비표준형 맞춤형가격도 자연히 일반적인 등차교 판매가격보다 높다.그렇다면 맞춤형 승차교를 만들기 전에 어떤 점을 알아야 할지 살펴보자.

고정(fixed)식 등차교와 이동식 등차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라 이언.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시장가 격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등차교는 사회과학기술진보의 전개에 따라 갈수록 각 업종에 의해 운용되고 중시되고있다.일찍이 컨테이너를 하역할 때, 예를 들면 손수레를 컨테이너에 실은 후 국외 고객에게 발송하는데, 이때 인공 분배 협력을 필요로 하는데, 아래에 두 사람이 컨테이너에 수레를 올리고, 나머지 직원은 손수레를 모두 컨테이너 쪽으로 운반한다.전문 등차교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하고,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고정식 등차교는 운행 중에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 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고정식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성을 유지하고 신속한 화물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를 화물에 운용하다.

라 이언.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우선 유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유압등차교와 공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라 이언.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 이언.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 이언.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 이언.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유형 코드 소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