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 하 누 프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사용전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4-03-29 14:50:58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82

핵심 팁:체 하 누 프,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체 하 누 프비트의 회전은 매우 무거운 부하가 있어 두 사람과 여러 사람이 동시에 일할 수도 있고 일정한 설비를 휴대할 수도 있다.이동성이 우수하여 회전이 더욱 편리하다.그것은 또한 외관이 아름다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부두, 백화점, 체육관 등 장소에 적용된다.

둘째, 실린더의 품질은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주요 요소이다. 화물을 적재한 후 실린더 내의 압력이 매우 크다. 만약 실린더의 가공 정밀도가 낮거나 실린더의 밀봉 품질이 떨어지면 실린더의 내류 또는 유출을 초래한다.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을 늘린다. 실린더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실린더를 선택할 때 가능한 한 큰 공장의 제품을 선택하고 밀봉 부품은 가능한 한 수입 제품을 선택하여 실린더의 영향을 줄인다.

카 얀 자제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고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여 가마를 더 크게 만들 수 있다..제승강무대는 국내의 다년간의 경험지일체강철구조식우물길을 제공할수 있고 외봉량질의 량면협심채색강판을 제공할수 있으며 사용자는 밑구덩이와 설치공간만 제공하면 편리하고 신속하며 안전하게 일체화식지액압엘레베터 및 관련 서비스를 향수할수 있다.

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곤돌라 꼭대기에서 사다리에 고정된 설비를 제외하고는 다른 물건을 맡길 수 없으며, 이 보수인원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작업할 때 기계 부품을 엄금, 매끄러움 또는 패치합니다.


체 하 누 프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사용전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레일 리프트 플랫폼의 적재 중량은 선택할 때의 계산: 레일 리프트 플랫폼의 적재 중량은 현실적인 상황에 근거해야 한다. 평상시 운송 화물의 중량은 중요한 지표이다. 맞춤형 적재 중량은 우리의 일반 화물 중량보다 크다. 예를 들어 우리가 운송 중량을 필요로 하는 화물 중량은 킬로그램이고,체 하 누 프가위질 식 자전거 승강 플랫폼, 레일 리프트 플랫폼의 정적 적재 중량은 킬로그램보다 크며, 킬로그램이 될 수 있다.아니면 더 높은 것도 괜찮아요.따라서 맞춤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적재 중량은 반드시 일반 화물의 중량보다 커야 한다.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체 하 누 프플랫폼식 승강 플랫폼,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검증 방법작업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참고: 유지 보수 및 작업차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해야 합니다.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체 하 누 프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체 하 누 프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사용전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제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설치 공사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운전자는 플랫폼에서 운송된 물품이 테이블 위에 가능한 한 균일하게 분포되어 편재를 방지하고 과적 운행을 금지하는 것을 감독해야 한다.플랫폼이 허용되지 않음

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체 하 누 프버저, 급정지 버튼, 여정 스위치, 센서 등 동작이 정상적이고 신호가 정확한지 각 안전장치를 점검한다.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체 하 누 프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사용전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체 하 누 프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사용전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체 하 누 프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사용전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체 하 누 프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사용전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